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 관리자 로그인 시 계정 정보가(아이디/비밀번호)가 맞지 않다고 나온다면
아래 내용 먼저 확인 필요합니다.
1️⃣ 쏘카 앱 내 카드 등록 여부 (카드가 1개 이상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 로그인 불가능)
2️⃣ 개인 쏘카 아이디(이메일) + 비밀번호로 로그인 시도 했는지 확인
위 2가지 확인 했음에도 로그인 불가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다시 계정 확인 부탁드립니다.
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 관리자 로그인 시 계정 정보가(아이디/비밀번호)가 맞지 않다고 나온다면
아래 내용 먼저 확인 필요합니다.
1️⃣ 쏘카 앱 내 카드 등록 여부 (카드가 1개 이상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 로그인 불가능)
2️⃣ 개인 쏘카 아이디(이메일) + 비밀번호로 로그인 시도 했는지 확인
위 2가지 확인 했음에도 로그인 불가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다시 계정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