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 인증 서류를 다시 제출해달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아래 사유 중 해당되는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서류 재제출 방법
1️⃣ 서류 오제출 안내 이메일 접속2️⃣ [서류 제출하기] 클릭 후 관리자 개인 계정 로그인3️⃣ [서류 다시 제출하기] → [서류 변경] → 사업자등록증 첨부 → 변경 완료4️⃣ 5분 내 승인 완료 (정상 제출 시)
■ 유의 사항
쏘카 엔터프라이즈 가입은 법인 관리자가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한 후 진행됩니다.
1️⃣ 서류 준비: 사업자등록증 준비2️⃣ 로그인: 쏘카 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에서 개인 쏘카아이디로 로그인(쏘카 계정이 없다면, 쏘카 앱에서 회원가입 후 진행)3️⃣ 기업 정보 등록: 법인 등록 절차 진행4️⃣ 구성원 초대: 임직원 이메일로 초대장을 발송하여 법인 소속 등록
가입 완료 후, 법인 관리자는 관리자 페이지에서 임직원 이용 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쏘카 엔터프라이즈는 개인사업자, 법인, 단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별도의 가입 비용이나 계약 절차 없이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쏘카 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에서 가입 시, 기업 전용 카셰어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주중 45%, 주말 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무료)
업무 할인형 상품으로 전환 시 주중 60%, 주말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쏘카 개인 회원 가입 후, 쏘카 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에서 기업 등록 및 기업 프로필 등록2️⃣ 사업자등록증 제출 (국세청 홈택스 발급, 7일 이내 발급본만 가능)3️⃣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가입 가능 (📌 법인 명의 휴대폰으로 가입 불가)4️⃣ 가입 가능한 임직원 수 제한 없음
📌 가입 후 법인 관리자 페이지에서 임직원 초대 및 이용 내역 관리가 가능합니다.
쏘카 엔터프라이즈 관리자 계정은 개인 쏘카 아이디(이메일)와 동일합니다.
쏘카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해주세요.
첨부한 파일이 흐릿한 경우 간혹 파일 인식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서류 제출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아래 절차를 따라 주세요.
✅ 사업자 등록증을 메일에 첨부하여 enterprise@socar.kr 로 보내주세요.
담당자가 서류를 확인한 후, 업무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서류가 정상 제출되었는지 확인 후, 다시 한번 보내주세요.
사업자등록증 파일 업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 서류 업로드 시 파일 형식 확인PDF 파일 대신, JPG 또는 PNG 형식으로 업로드 해주세요.
📌 파일 형식 변경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아니요, 쏘카 엔터프라이즈 가입은 법인 명의의 휴대폰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쏘카 엔터프라이즈 가입을 위해 쏘카 개인 계정이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 가입 필수 조건– 쏘카 앱에서 아이디 생성 필수– 개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 운전면허증, 카드 등록 필요
📌 법인폰(법인 명의 휴대폰)으로는 쏘카 회원가입 및 쏘카 엔터프라이즈 이용이 불가하니 참고해주세요.
네, 가능합니다.
1️⃣ 개인 명의 휴대폰 번호로 쏘카 앱 가입 진행2️⃣ 결제 카드만 등록하면 가입 완료
📌 쏘카앱 본인명의 결제카드 등록은 필수📌 단, 차량 이용을 위해서는 운전면허증 등록이 필요합니다
기업 프로필을 선택하고 예약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방법을 따라 예약을 진행해 주세요.
💡 기업 프로필로 쏘카 예약하는 방법
1️⃣ 쏘카 앱을 열고, 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프로필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2️⃣ 표시되는 목록에서 이용하실 기업 프로필을 클릭하여 선택합니다.3️⃣ 메뉴에서 ‘가지러가기’를 선택합니다.4️⃣ 선택한 후, 기업 프로필을 통해 예약을 진행하시면 법인 할인 혜택이 자동 적용됩니다.
이렇게 기업 프로필로 예약을 완료하시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